Viral
바이럴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중심이 되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인 입소문을 냄으로써 정보가 바이러스처럼 확산되도록 유도하는 기법입니다.
스마트 미디어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은 기업이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광고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시지에 더 신뢰를 가지고 반응합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상품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고 기업에 대한 신뢰성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