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ublic Relation
언론홍보

가치와 신뢰를 높이는 브랜드 메이킹, 언론홍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언론홍보는 기업의 이슈와 정보를 온라인 신문 기사 형태로 제작해 공신력 있는 언론사 통해 배포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 PR 기법입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광고보다 뉴스를 더 신뢰하며, 뉴스로 전달되는 기업의 이슈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기 때문에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있어 차별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 기기가 대중화로 지면 신문보다 온라인을 통해 뉴스를 접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언론홍보의 중요성은 나날이 부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