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 AD
검색 광고

비즈니스 성공을 이끄는 필승 전략! 소비자 니즈 반영된 맞춤형 검색광고
검색광고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엔진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대한 연결 고리를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광고 방식은 크게 노출 수를 기준으로 과금을 책정하는 CPM 광고와 검색 및 클릭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광고가 있으며 광고주의 상품 및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효율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실행하는 인터넷 이용자의 니즈가 반영되기 때문에 정확도 높은 타겟팅 광고가 가능하며 키워드를 통한 브랜딩과 다양한 미디어를 접목한 믹스마케팅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